[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엔씨소프트가 프로야구 NC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자사 게임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은 ‘NC다이노스 우승 기념,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접속 이력이 1회 이상 있는 이용자는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1개’, ‘빛나는 의협단 성장부적 2개’를 우승 기념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NC다이노스 우승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31일까지 신석샵에서 우승 기념 특별 선물을 계정당 1회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특별 선물을 개봉하면 ‘의협의 광석 상자 1개’, ‘의협의 휘석 상자 1개’, ‘천부 해방석 20개’를 얻을 수 있다.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은 NC 다이노스의 프로야구 정규 시즌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큐나 마켓의 이벤트탭에서 ‘다이노스 영광의 상자’를 계정당 1회 무료로 구매 가능하다. 상자를 개봉하면 A등급 미니온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A등급 미니온 계약서(5종) 선택 상자’ 2개, 일반 등급부터 전설 등급 중 확률적으로 1종 획득이 가능한 ‘특별한 변신 계약서(62종)’ 20개, A등급 미니온 진화 재료인 ‘A등급 미니움’ 500개, 경험의 증표의 주요 재료인 ‘전투 경험 추출기’ 20개를 즉시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1월4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