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콜라겐으로 2020년 누적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리원 지난해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면에서부터 출발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을 새롭게 론칭했으며, 첫 콜라겐 제품으로 ‘더 콜라겐 파우더S’를 선보였다.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포당 1200mg 함유하고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함께 담은 점이 특징이다.

첫 콜라겐 제품의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며 액상 및 젤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의 인기 비결로 ‘고함량 콜라겐 함유’와 ‘섭취 편의성’을 꼽았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제품 중심으로 선보였으며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앨 수 있도록 상큼한 열대과일 맛을 더했다. 또한, 탱탱한 식감의 젤리 및 구미 형태의 제품을 출시해 간식처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 콜라겐 파우더S’ 외에도 ‘저분자 피쉬콜라겐’, ‘더 콜라겐 업’ 등 주요 콜라겐 제품들이 ‘전지현 콜라겐’으로 입소문을 탔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올해 9월, 2020년 콜라겐 누적 매출액 500억을 돌파했다. 비비랩은 콜라겐 제품뿐만 아니라 유산균 등 여성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발 빠르게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비비랩 콜라겐 품목이 올해 9월 기준으로 누적 매출액 500억을 돌파하는 등 콜라겐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키워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뉴트리원 비비랩만의 차별화된 이너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비비랩 콜라겐 누적 매출액 500억 달성을 기념해 뉴트리원 공식몰에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