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업사이클링 접이식 쇼핑카트 증정

한국P&G가 오는 11월 4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 온라인 몰에서 '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 함께 응원해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앤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 제공은 물론, 자원 순환에 동참하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독려한다는 취지다.

이번 기획전에는 다우니, 페브리즈, 오랄비, 질레트, 팬틴, 헤드앤숄더 등 90개 이상의 한국피앤지 제품이 행사 품목으로 포함되며, 일부 품목의 경우 1+1, 50% 할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 피앤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4만 원 이상의 피앤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손잡이 부분을 플라스틱 업사이클 원료로 만든 접이식 쇼핑 카트가 제공된다. 또, 온라인 구매 고객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은 5천 원 상품권 형태로 받을 수 있다.

한국피앤지와 이마트가 공동 주최하고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이 함께하는 플라스틱 프리 투모로 캠페인은 2018년 10월 시작해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했다. 특히, 이마트 매장에 설치된 수거함에 고객이 직접 반납한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한 접이식 카트를 다시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업사이클링 과정으로 소비자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자원 선순환 및 재활용 프로그램이다.

한국P&G 쇼퍼 마케팅팀의 임현수 차장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올해 8월까지 매장에서 2.5톤의 플라스틱을 수거했고 0.5톤의 해양 플라스틱을 추가로 업사이클링했다”며 “피앤지는 앞으로도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이마트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플라스틱을 수거해 업사이클 하는 선순환 사이클을 만들어 순환 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