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랜드로버 디자인 총괄 디렉터 제리 맥거번과 레인지로버 50(Fifty)
랜드로버 디자인 총괄 디렉터 제리 맥거번(Gerry McGovern)이 2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명품 클래식 수트 전문점 헨리 풀(Henry Poole & Co)과 함께 레인지로버 50주년을 기념한 특별 재킷을 디자인했다.

레인지로버와 헨리 풀 모두 해당 분야에서 선두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영국 왕실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영국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1806년 영국에서 창립한 헨리 풀은 영국 왕실과 각국 정상들의 재단사 역할을 해왔으며 현대 양복의 원조라 불린다.

레인지로버 50주년 기념 원단은 램스울(lambswool)로 제작됐으며 레인지로버 50주년에 맞춰 이 원단을 사용한 50벌의 고객 맞춤형 재킷이 제작된다.

영국 최고의 원단사 폭스 브라더스(Fox Brothers & Co Ltd.)에서 직조한 이 원단은 오리지널 1970년 레인지로버의 외관 색상에서 영감을 얻었다. 터스칸 블루(Tuscan Blue), 바하마 골드(Bahama Gold), 다보스 화이트(Davos White) 색상이 전통적인 도그투스(Dog-tooth) 체크 원단과 어우러지면서 클래식함과 동시에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레인지로버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인 ‘레인지로버 50(Fifty, 피프티)’에서 해당 3가지의 컬러를 35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 레인지로버 50주년 기념 재킷 헨리 풀
레인지로버가 탄생한 1970년에 맞춰 전 세계적으로 단 1,970대만 한정 판매되는 레인지로버 50 에디션은 반세기 동안 레인지로버가 보여준 궁극의 럭셔리, 선도적인 기술 혁신 및 전지형 역량을 기념하는 모델이다.

레인지로버의 최상위 모델인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에 기반한 레인지로버 50의 외관에는 오릭 아틀라스(Auric Atlas) 블랙 컬러의 모던한 피니셔로 디테일을 강조했으며, 고유한 두 가지의 22인치 휠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리 맥거번이 디자인 한 ‘Fifty’ 손글씨 배지는 차량의 외관 및 인테리어를 장식하며, 한정 모델임을 보여주는 ‘1 of 1970’ 레터링은 고유한 센터 콘솔 명판에 각인됐다.

랜드로버 디자인 총괄 디렉터 제리 맥거번은 “레인지로버와 헨리 풀은 고유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는 영국 대표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라며 “레인지로버 50 에디션과 헨리 풀 재킷이 갖는 희소성은 레인지로버와 헨리 풀 고객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15 16:25:4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