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한국 프로야구 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계약을 통해 TS트릴리온은 키움 히어로즈 수비 모자와 외야 펜스 및 내야 펜스 등에 후원을 한다. 기존에는 1루와 3루 더그아웃, 내야 펜스의 광고를 비롯해 선수 및 스텝들에게 TS제품을 후원했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까지 키움 히어로즈와 플래티넘 스폰서십을 진행했으며, 지역 내 초등학생 6,000명을 고척스카이돔에 초청하는 ‘꿈나무 초청 행사’도 키움 히어로즈와 진행한 바 있다.

키움 히어로즈는 현재 정규 시즌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다가올 가을야구 시즌을 바라보고 있다. 후원을 맺은 TS트릴리온 역시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가을야구 시즌을 통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2년 동안 키움 히어로즈를 후원하면서 좋은 추억이 많았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개최가 늦어지고 무관중으로 시작했다가 지금은 관중을 25%까지 확대하고 있는 실정이다. 여러모로 고생하고 있는 선수들과 프런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다시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기능성 제품의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국내 메인 홈쇼핑 6개 채널에 순차적으로 론칭 방송을 시작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14 16:31:12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