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숄더백&브로마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숄더백&브로마이드를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포함해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시 숄더백&브로마이드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문시 브로마이드는 택일 가능하며, 제품은 21일부터 23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프라인 행사는 사전 예약 캠페인과 동일한 내용으로 21일부터 시작하며, 상품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한다.

숄더백은 어깨에 편하게 멜 수 있는 캔버스 소재의 가방이다. 숄더백 앞면은 배스킨라빈스의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활용한 그래픽 아트가 그려져 있고, 뒷면에는 방탄소년단과 배스킨라빈스의 로고를 나란히 넣었다.

브로마이드는 분홍색과 보라색 두가지 종류로 제작했으며,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뽐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양한 플레이버를 조합한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는 물론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상품과 함께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