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서울신라호텔 버거&치킨 플레이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길이 막힌 가운데 사상 초유의 장마까지 더해지면서 여름휴가를 뒤로 미루는 ‘늦캉스’가 급부상하고 있다. 폭염을 피해 휴가를 떠났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극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떠나는 분위기가 생겨나는 모습이다.

국내 고객을 중심으로 9월 예약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호텔업계는 이를 겨냥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 등 늦캉스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9월 전용 패키지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시작으로 초가을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시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풀사이드 메뉴와 맥주를 곁들이며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 속 여유로운 저녁을 보낼 수 있다. ‘버거&치킨 플레이트’와 독일 순수 밀 맥주인 ‘베네딕티너’ 생맥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9월 한달 간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구성했다.

  • 롯데호텔제주 더 캔버스 조식.
롯데호텔제주는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 3가지 상품으로 구분하며, 오는 12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커플형 상품은 디럭스 가든룸 1박과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커플형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객실 예약 시 라운지 스페셜 메뉴를 제공, 애프터눈 티 시간(12~18시)에는 디저트와 차, 커피류를, 해피 아워(18~22시) 동안에는 주류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비치된 디럭스 가든 패밀리룸 1박과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으로 구성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의 3인 무료입장을 1회 제공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밀리형은 4인 가족에 적합하다. 킹사이즈 더블 침대 2개를 사용할 수 있어 4명이 써도 여유로운 프리미어 더블 가든룸 1박과 4인 조식을 제공한다. 플레이토피아 내의 락볼링장 4인 1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라마다플라자 제주 스텐다드룸.
라마다프라자 제주는 다음달 1일부터 ‘어텀 메모리즈’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블루에서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 이용권 2장, 스포츠센터 이용권 2장 등으로 구성했다.

고객 펀(FUN) 마케팅 차원에서 실시하는 호텔의 ‘베스트 포토스팟 7’ 프로모션과 연계해 인스타그래머블한 여행 사진을 남겨 공유해주는 고객에게 코인 뽑기 게임을 통해 ‘석식 뷔페 식사 이용권’, ‘라마다프라자 제주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서는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라마다 코인’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 관계자는 “호텔 안팎에서 바다가 함께 있는 공간의 숨은 포토스팟을 찾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투숙기간 동안 재미 요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12 14:40:59   수정시간 : 2020/08/13 09:57:26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