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웨딩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혼수 용품 구매에 나선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침구·가전·남성복 브랜드들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캠페인이나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오는 31일까지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을 펼친다. 내년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신혼 침대의 새로운 선택 기준으로 지지력을 제시하고, 예비 부부의 혼수 준비를 돕기 위해 기획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씰리침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연락처 및 결혼 예정일을 입력하고, 이후 매장에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씰리랑결혼할래, #씰리침대 등의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총 140쌍의 당첨자에게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50명)과 고급 베개(90명) 등을 혼수 선물로 증정한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웨딩 캠페인을 통해 혼수 침대로 적합한 씰리침대의 지지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전 브랜드 발뮤다코리아는 신혼 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 시즌 3’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이벤트다. 올해 결혼했거나 내년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발뮤다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신청 링크에 접속해 신청인 정보를 작성하고 청첩장을 업로드 하면 된다. 신청일 기준으로 익일 오전 10시부터 발뮤다코리아 공식 스토어에 있는 웨딩관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일주일 동안 토스터, 선풍기 등 발뮤다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도 혼수 침구 이벤트에 나섰다. 이브자리의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은 부부의 취향에 맞게 침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실속 패키지, 베이직 패키지, 시그니처 패키지 총 3가지 패키지를 제안하고 특가에 판매한다.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는 예비 신랑의 예복 준비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청첩장을 지참한 결혼 당사자가 파크랜드 매장에 방문하면 파크랜드 남성복 제품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