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골프 부킹 서비스 엑스골프(XGOLF)가 골프장 이용후기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엑스골프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 이용후기 카테고리에 골프장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자동 참여된다.

엑스골프는 사진 첨부 이용후기 작성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무선 블루투스 선글라스 '정글 바이퍼'를 증정한다. 정글 바이퍼는 음파를 두개골에 보내는 골전도 스피커를 선글라스 다리에 적용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이 기간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엑스골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3000원권 1매를 제공한다. 이 할인 쿠폰은 Xcash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 1개 아이디로 일일 3팀 예약이 가능한 총무회원제 3개월 무상 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엑스골프 이용 고객이라면 1인 1회에 한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은품과 할인 쿠폰 등은 오는 9월 4일 당첨자 발표 후 택배 발송 및 적립 방식으로 일괄 처리된다.

한편 엑스골프의 이용후기 카테고리는 골퍼들 간 정보 공유를 위한 게시판으로, 국내 부킹 플랫폼 중 최초로 개설해 현재까지 20만 건 이상 실제 후기를 보유하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07 16:09:5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