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골프 제공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실내 운동을 즐기던 2030 젊은층들 사이에서 등산, 골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밀레니얼 골퍼들 또한 늘어남과 동시에 20대 여성들 사이 SNS사이 ‘스윙 샷’ 을 촬영하여 인증하는 것이 새로운 문화로 떠오르고 있으며 젊은 골퍼들이 늘어남에 따라 골프웨어도 패션으로 인식되어 골프용품은 물론 골프웨어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영 골퍼를 위한 골프웨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르꼬끄 골프에서는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였으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얇고 시원한 소재를 활용한 썸머 니트 플리츠 원피스는 편안함과 기능성을 갖췄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평상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잔 플리츠 스커트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부담 없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의와 매칭이 가능하며, 시선을 끄는 핑크 컬러에 레터링 리본 디테일을 더해 발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A라인 플리츠 스커트를 통해 여성 타겟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르꼬끄 골프에서는 다양한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인 동시에 ‘럭키 버디’ 20인의 럭키 플리츠를 활용한 다양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오는 8월 7일부터는 럭키 버디 70인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으로는 럭키버디 20인이 화보 속에서 착장한 럭키플리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이미지를 선택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럭키버디 #르꼬끄골프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자유롭게 게재하면 된다.

선정된 70인의 럭키 버디는 럭키 플리츠를 직접 착용해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8월 7일부터 8월 21일까지 2주간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꼬끄 골프 제공
르꼬끄 골프 제공
르꼬끄 골프 제공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