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할 수 없자 특급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족이 늘고 있다. 특급호텔들도 이들을 잡기 위한 객실 패키지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패키지는 바로 저녁뷔페 포함 패키지다. 기존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은 객실 패키지에 일반적으로 조식 2인을 제공했다. 하지만 휴가를 호텔 안에서만 즐기는 호캉스족이 늘면서 조식 대신 저녁 뷔페 2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패키지들을 내놓고 있다.

특히 기존 디너 뷔페 2인의 정상 이용가를 고려하면 뷔페 식사에 객실이 덤으로 제공되는 수준의 파격 혜택을 내세운 것은 눈여겨볼 만하다. 심지어 호텔 디너 뷔페뿐만 아니라 2인 조식을 제공하거나 피크닉 박스 제공, 클럽라운지 이용혜택, 선물 제공, 수영장 이용 등 다양한 추가 혜택들을 호텔별로 제공해 그야말로 가심비 높은 여름 휴가의 선택지를 만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플렉스 유어 웨이 패키지.
먼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플렉스 유어 웨이(Flex your way)’ 패키지를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조식 2인 대신 20만원 이상의 디너 뷔페 2인 혜택(브래서리 또는 그랜드 키친 중 택 1)을 포함한다. 호텔에서 직접 만든 수제맥주 2잔과 치킨 너겟이 포함된 피크닉 투고 세트도 제공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투숙 기간 동안 자신의 취향에 맞는 특별한 액티비티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다. 예를들어 1만원만 추가하면 호텔 피트니스 클럽 3층 야외 테라스에서 운영되는 여유로운 선셋 테라스 요가를 즐길 수 있다. 또 호텔 골프 연습장에서 배우는 원포인트 골프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호텔 내 안티에이징 스파 및 레스토랑 20%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24만1000원부터다.

글래드 여의도 프리미엄 뷔페 그리츠.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이국적인 요리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힐링 다이닝’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Greets M)에서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인 혜택을 포함한다.

또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기본으로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1만5000원부터며, 디너 뷔페의 경우 체크인 일자에만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이용 시, 하루 전 예약 고객에 한해 티본 스테이크를 2인당 1개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이국적인 풍경 아래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포함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양갈비, 닭고기, 새우, 바닷가재 등 셰프가 참숯에 즉석에서 구워낸 고기와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성인 대상으로 무제한 생맥주가 준비된다. 가격은 63만원부터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한 여름 밤 도심 속에서 낭만적인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훌라 바비큐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훌라 바비큐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2인(스페인 와인 무제한 이용 혜택 포함),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 2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는 저온 조리법으로 최대한 육즙을 살린 ‘왕갈비 스테이크’, 치미추리 소스가 더해진 ‘블랙 앵거스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해 ‘로즈마리 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부어스트 소시지’ 등을 맛볼 수 있다.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스페인 대표 와인 5종(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강과 도심의 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조식과 웰컴 티타임을 포함했다. 패키지 가격은 31만2800원부터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