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FW20 코드케이오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아디다스골프가 아마추어 및 프로선수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골프화 ‘코드케이오스’의 새로운 색상 버전을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는 하반기 FW20 시즌을 겨냥해 코드케이오스에 새로운 색상을 입힌 ‘FW20 코드케이오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FW20 코드케이오스는 남성 미드컷, 남성 로우컷, 여성 로우컷 버전으로 3개 모델로 구성했다. 제품은 짙은 회색과 흰색이 조화된 어퍼에 아웃솔의 선홍색 색상 포인트로 다채로움을 자아낸다.

아웃솔 전체에 적용한 Z-트랙션과 불규칙하게 배치된 트위스트 그립은 강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가졌으며, 어떠한 스윙 타입에도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준다.

앞서 지난 2월 전 세계 동시에 론칭한 코드케이오스 보아는 스포티하면서도 혁신적인 미드컷 디자인을 담아 이목을 끌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성현이 신는 골프화로 일명 ‘박성현 골프화’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4월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제품을 접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로우컷 버전도 출시했다. 최신 테크놀로지를 유지하는 동시에 외형적 변화로 골퍼들에게 기존 출시되었던 미드컷과는 달리 대중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신제품 FW20 코드케이오스는 아디다스골프 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