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넥슨이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 4’에 2020 상반기 신규 ‘아이콘(ICON)’ 선수 25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카카’, ‘A. 피를로’, ‘마이클 에시앙’, ‘우고 산체스’, ‘카를루스 아우베르투’, ‘로날트 쿠만’, ‘과르디올라’, ‘존 반스’, ‘나카타’ 9명의 선수를 ‘아이콘 클래스’에 추가했다.

새로운 아이콘 클래스 선수들은 점검 이후 추가한 ‘에이전트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한 아이콘 선수들부터 새로운 형태의 ‘미니 페이스온(선수 사진)’을 도입(일부 선수 제외)했다. 앞으로 새로 출시하는 선수들에는 다양한 형태의 ‘미니 페이스온’을 적용할 예정이다.

넥슨은 신규 아이콘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9월 17일까지 ‘20 ICON 출시 기념 팀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쿼드에 아이콘 명단에 포함된 모든 클래스의 선수를 5명 이상 사용하면 ‘속력 +3’, ‘밸런스 +3’, ‘몸싸움 +3’ 효과를 제공한다.

게임 접속시 주 1회 ‘아이콘 임대 선수팩(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총 10개의 아이콘 임대 선수팩을 획득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30 17:17:5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