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여름맞이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대축제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8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영웅 이벤트 장비, 수호신령을 획득할 수 있는 ‘청파 스타트 선물 꾸러미’를 지급한다. 이벤트 미션 달성 시에는 ‘어린 서연’ 수호신령을 제공한다.

이벤트 던전 ‘푸른 파도 해변’도 한시적으로 열린다. 던전 완료시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주화를 모아 주화상점에서 전설 장신구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태양의 황금상자, 신규 수영복 의상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와 동시에 신규 콘텐츠도 추가한다. 특정 수호신령을 조합해 착용할 경우 능력치가 상승되는 ‘수호신령 인연효과’와 전설 무공패를 빛나는 전설 무공패로 진화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 ‘무공패 진화’를 적용한다.

신규 서버 ‘죽마고우’도 오픈한다. 신규 서버 이용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버프 효과를 비롯해 영웅 수호령, 영웅 수호신령 등을 지급 받는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30 17:07:02   수정시간 : 2020/07/31 16:14:5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