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로 구성된 ‘더위 타파 꾸러미 상자’를 총 2회에 걸쳐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7일의 누적 출석을 기록할 경우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 ‘고유 능력 변경권’ 등 특별 보상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위 타파 이벤트’는 매일 게임 내 타격 관련 미션을 유저가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누적 결과에 따라 ‘드림/나눔 플래티넘 골든글러브팩’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복날 몸보신을 유희적으로 해석한 ‘복날의 계이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오는 21일까지 매일 게임 내 제공되는 미션을 통해 다양한 백숙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이들 재료들의 조합으로 백숙을 완성해 원하는 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컴프야2020은 프로야구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모든 구장의 실제 구조물들을 세밀하게 표현한 리얼 야구 게임이다. 특히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1500만 다운로드 달성과 함께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01 17:20:4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