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까지 ‘2020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오는 7월 24일까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0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캠페인은 40여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뿐만 아니라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 유상 수리 부품을 20% 할인하여 제공한다.

무상 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배터리, 에어컨,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과 외부 손상 상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밸트류, 각종 동화 장치, 차체하단부 누유, 워셔액 등 40여가지이다.

모든 점검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의 편의를 위해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울 경우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거나, 점검이 완료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 준다.

또한, 모든 차량 액세서리에 기본 할인 20%를 제공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최대 80%까지 할인 해준다.

엔진오일을 6리터 이상 교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캠페인이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