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이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출시한다.

펭수 아슈크림은 아이스크림과 슈크림을 결합해 ‘아슈크림’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을 넣었다. 다이제볼은 오리온의 통밀 과자 ‘다이제’를 작은 사이즈로 만든 동그란 비스킷 초코볼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 ‘우주 탐험 펭수’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8종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펭수 캐릭터 초콜릿과 크런치 초코볼 등을 올리고, 투명 반구 리드를 덮어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탐험하는 펭수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 슈크림 블라스트에 초코 아몬드와 오레오 토핑을 넣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와 초코시트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 그리고 ‘아이스 펭수 마카롱'을 함께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펭수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구매 시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펭수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펭수 아슈크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며, 우주 탐험 펭수 케이크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6/30 15:05:5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