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코그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웅 ‘에우로파’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하며,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은 7월 14일 업데이트 시, ‘천계에서 내려온 심판자’ 콘셉트의 신규SS 영웅 ‘에우로파’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후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심심토끼’ 이모티콘도 함께 증정한다.

또 6월 30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면 ‘SS 6각성 선택권’ 1개를 즉시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SS 6각성 선택권’ 3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한 ‘폭풍 성장2’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7일부터 ‘모험가는 성장 중’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해진 날짜에 출석하면 성장 재료 ‘찬란한 샤이니 조각’과 ‘진화석’을 제공하고,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주말 요일 효과 버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레이 수영복 아바타’를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신규 ‘수영복 콘셉트 아바타’ 8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모바일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물리치는 액션과 오리지널 성우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은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