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에서 개발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이 신규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국가대표 선수는 지난 2008년부터 2014년까지 진행된 국제 대회에서 뛰어난 활약과 업적을 세운 이대호, 봉중근, 윤석민, 오승환 등이다.

특히 올림픽 전승 우승 신화를 기록한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주역들과, 역대 ‘아시안 게임’ 우승 주축 선수들도 대거 포함돼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가대표 선수’는 타이틀에 걸맞게 게임 내에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이들 선수들로 단일팀을 구성할 경우 강력한 팀덱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장미꽃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리그 플레이에 참여하고 얻은 장미꽃을 활용해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 ‘구단 선택 에이스 선수’ 등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더욱 특별한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컴프매 LIVE 2020은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6/24 13:58:5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