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비대면 기반 온라인 수업이 주요 교육트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학원이나 과외 등 대면지도를 기본으로 하던 사교육 현장에서 온라인 강의가 필수 교육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각 학원가에서 온라인 강의를 주요 트랜드로 부각시키는 것과 별개로, 일각에서는 온라인 교육의 한계점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는 경우도 있다. 특히 전 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영어 회화의 경우 일방적인 강의보다는 쌍방향 소통을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가를 선호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가운데 코어소리영어로 유명한 영어교육업체 ㈜코어교육이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의 장점을 합한, 1:1코칭과외서비스를 오픈했다.

코어소리영어의 맞춤과외시스템은 주 1회 전문 영어 코치가 1대1 화상수업을 통해 영어 듣기부터 문법, 말하기까지 세심하게 피드백하는 맞춤과외 서비스다. 매일 1대1 학습관리 서비스로 수강생 수준에 맞게 커리큘럼을 정한 뒤 카카오톡을 비롯한 온라인 메신저로 일상 속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코어소리영어 관계자는 “온라인 교육의 스스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만큼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과 개인코칭의 장점을 합친 서비스”라며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학생부터 퇴근 후 자기계발을 요하는 직장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