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이슬 기자] 쿠팡이 ‘스포츠 레저 페어’를 열고 스포츠·레저 용품을 최대 31%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캠핑 중 외부와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에서 숙박하는 ‘차박’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비대면 스포츠인 등산과 가정용 헬스 기구를 찾는 사람도 증가하고 있다. 쿠팡은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등산, 캠핑, 헬스 총 3가지의 테마로 31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등산 테마관에는 등산복, 배낭, 스틱 등 산악용품부터 암벽화, 카라비너, 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까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을 준비했다. 캠핑 테마관은 텐트, 피크닉 체어, 테이블 등 각종 캠핑 용품으로 구성했다. 헬스 테마관은 사이클, 덤벨 등과 같은 운동기구와 시리얼, 보충제 등 건강식품까지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스트캠프, 스포뱅크, 엑사이더, 켈로그 등 총 8개의 글로벌 아웃도어 및 헬스 브랜드가 참여했다.

로켓 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켓 와우 회원은 24일까지 대표상품인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5인용)를 18% 할인된 7만9000원대에, 스포뱅크 PVC 와이드 요가 매트를 31% 할인된 1만20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은 8% 할인된 25만원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미숫가루 맛 12개입은 14% 할인된 2만2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레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스포츠, 레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을 통해서 안전한 레저 활동을 즐기고 개인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5/21 17:11:3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