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가 모델하우스를 개관했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착수하며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통화완화 행렬이 이어지며 한국도 사상 첫 0%대 금리 시대에 진입한 가운데, 미래가치가 높은 지식산업센터에 투자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유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환경과 편의시설을 갖춘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인 MS-13-1블록에 위치해 있다. 지하 2층~지상 15층의 총 16개층 837호실의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은 2개층 55실로 구성했다.

입주사들은 한강신도시 유일의 드라이브인(Drive-in) 및 도어투도어(Door-to-door) 시스템으로 보다 신속한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하다. 5톤 트럭의 진출입으로 상하차 및 물류이동에 용이하며 하중 ㎡당 1.2톤 설계, 층고 5.5m의 폭넓은 물류하역장 설계와 서비스 발코니까지 제공되는 만큼 비즈니스 환경 구축면에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교통편 및 생활인프라를 살펴보면 교통편의 경우 48번 국도,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로, 수요권 주요지점이라면 어디든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인근의 김포공항역은 지난해 9월 김포 골드밸리 개통으로 30분대면 도착 가능하다.

양촌역~구래역(예정) 선로 인근에는 약 1.4km의 '문화의 거리'가 조성돼 있고, 이마트 등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메가박스, CGV, 호수공원, 평화공원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생활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단지 내부는 넓은 채광창과 고천정 로비로 탁 트인 공간을 연출했다. 인포메이션 부스와 업무 편의를 위한 관리사무실, 회의실, 무인택배함과 은행, 편의점, 휘트니스센터, 병원, 전문 식당가도 자리했다.

분양 관계자는 “인근 지역에는 방송영상 문화콘텐츠 관련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신개념 문화 신도시인 '김포 한강시네폴리스'가 개발 중이라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분양 관련 정보는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