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브랜드 ‘어뉴골프(대표 박민규)’가 3월 2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시작으로 4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및 무역센터점에 순차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어뉴골프는 최근 젊은 감각으로 골프용품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어뉴골프는 골프 가방과 골프의류, 골프 악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어뉴골프는 올해 말까지 대리점 약 20곳을 목표로 유통망 확장 예정이다. 현재 도곡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및 본사 사옥이 있으며 판교에 직영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3월 2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매장을 오픈하며, 오픈 당일 제품 구매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증정함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4월 13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4층에 매장을 오픈하며 마찬가지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으로 고객들에게 기존에 보지 못했던 디자인의 골프용품과 의류를 선보이고 있는 어뉴골프는 올해부터 골프의류를 새롭게 전개하며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어뉴골프 관계자는 “어뉴골프는 현재 골프 업계에서 대세라고 불릴 만큼 핫한 브랜드이며 특히 어뉴 스탠드백은 나오면 바로 완판이 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어뉴골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