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이 역대 야구 국가대표 선수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컴프매 LIVE 2020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국가대표 팀덱’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역대 야구 국제 대회에서 활약한 레전드 선수들로 자신의 팀을 꾸릴 수 있다. 국가대표 선수만이 가질 수 있는 특수한 전용 능력도 보유고 있다.

또 선수 등급에 상관 없이 기존 덱에서도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해 보다 자유롭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꾸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국가대표급 치어리더라는 힌트로 ‘컴프매 걸스’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주인공들을 공개했다.

주인공은 KBO리그를 대표 치어리더 박기량, 김한나, 조연주다. 이들은 이번 시즌 게임의 메인 타이틀 및 앱 아이콘, 스킨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공식 모델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보상을 선물로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규 이용자는 인기 아이템 ‘위시 선수 영입권’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27 09:47:1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