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수면 습관과 취향에 따라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라인업을 강화한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신체구조와 취향에 따라 경도 선택이 가능하도록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미디엄 타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4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온몸을 포근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한 미디엄 타입은 기존 소프트 타입 메모리폼의 안락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경도를 높여 단단한 쿠션감을 선호하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제품 최상단에는 인체 곡선에 맞춰 편안하게 온몸을 감싸주는 ‘클라우드 메모리폼’을 탑재했다. 클라우드 메모리폼은 통기성을 강화한 고밀도 오픈셀 구조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수면 중 갑갑함을 덜어준다.

클라우드 메모리폼 밑에는 신체를 지지해주고 탄성감을 제공하는 ‘액티브 엘라스틱폼’과 형태가 유연하게 변경 및 유지되는 ‘플렉서블 HD폼’, 통기성과 유연성을 강화해주는 ‘코어 HD폼’을 차례로 탑재했다.

내장재에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 3중직 니트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렌탈 구매 시 3년(6년 렌탈 기준)에 한 번 커버를 새로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하고 유연하게 구부러져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용자 컨디션에 맞춰 원하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렌탈하는 모든 고객에게 4개월에 한 번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는 2만8900원(슈퍼싱글), 3만2900원(퀸)(6년 렌탈 기준)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각 170만원, 190만원(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이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면 습관과 취향에 따라 몸에 꼭 맞는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25 15:58:32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