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LG전자가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다음달 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과 설거지 양이 많은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 가족 등이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소형 식기세척기 보유 여부 등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50명의 체험단을 4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뽑히면 4월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을 직접 사용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체험 고객에게 식기세척기를 지급한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25 10:12:2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