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게임 전용 사이트 ‘스코어888(SCORE888, 대표 주영)’이 2019 미스맥심콘테스트 우승자 김나정을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코어888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나정은 이화여대를 졸업했으며 OBS 아나운서로 활동한 바 있다. 2019년에는 미스맥심콘테스트에 참가에 뛰어난 기량으로 1위를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스코어888은 공식 모델인 김나정과 함께 온라인 영상, 옥외광고, 지면광고 등을 선보이며 사이트 인지도 증대는 물론 건전한 스포츠 베팅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코어888의 홍보관계자는 “통통 튀는 매력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지닌 김나정은 스코어888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공식 모델로 선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모델 김나정과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스코어888은 음지에서 성행하는 불법도박을 근절하고 건전한 스포츠 베팅 게임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라며, “사이트 내에서 불법 머니상 및 개인간 현금거래를 강력하게 제재하고 있으며 적발 시 제재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전문 사이트에서 합법적 스포츠 배팅 게임을 추가해 더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코어888은 현재 사이트에서 행운의 보너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3회씩 무료 베팅 취소 기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