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11번가에서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빨래를 건조하면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과, 이런 냄새를 해결할 수 있는 다우니 엑스퍼트의 기능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23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해 제품 구매 및 사용 후, 사진이 포함된 구매 후기와 함께 초성 퀴즈를 풀어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삼성 무풍큐브(24평형)을, 2등 4명에게는 삼성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사진 후기 및 초성퀴즈는 23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 개별공지 형태로 이뤄질 예정이다.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P&G 다우니가 오랜 기간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쌓아온 가장 발전된 탈취 전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냄새 중화 입자가 3배 더 함유되어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를 이용해본 101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99명의 주부가 ‘세탁 후에도 빨래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로 고민한 적이 있다’고 했으며, 98%의 응답자가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의 빨래 냄새 제거 효과에 만족했다고 답변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2 17:46:1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