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이슬 기자]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사전 예약을 받은 결과 초콜릿과 케이크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파리바게뜨가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의 사전예약 집계 결과에 따르면, 망디앙 등 프랑스 전통 고급 디저트를 포함한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들이 상위를 차지했다.

대표 제품은 △달콤한 초콜릿 위에 고소한 견과류와 상큼한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한알 한알 정성을 담은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로맨틱 기프트’ 등이다.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포장으로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제품도 인기를 끌었다. △달콤한 생크림에 상큼한 딸기잼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 생크림 케이크 위에 사랑스러운 꽃마차를 얹은 ‘꽃마차 케이크’ △하트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드는 ‘러블리 하트케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앱을 설치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제공한다. △1만 2000원 이상 초콜릿 제품 구매 시 3000원 혜택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 시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4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한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종 구매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 10% 혜택 △2만원 이상이면 20%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 할인 및 해피포인트 적립도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단,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는 적용 불가능하며, 기간 내 1회 최대 1만원까지 혜택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마치 손편지를 보내는 것처럼 감각적인 타이포 디자인을 입힌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의 사전예약 판매량이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제품을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2 16:34:12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