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블랙푸드의 대표적인 식품으로 ‘흑임자(검은깨)’가 떠오르고 있다.

흑임자는 식물성 불포화 지방이 많아 동물성 지방의 대체재로 사용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해준다.

또한 흑임자 속 케라틴 성분이 모발 건강을 지켜주고, 두피 각질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특유의 고소한 향과 맛으로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다.

흑임자를 이용한 식품들이 줄을 이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다신샵은 ‘통밀당 단백칩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통밀당은 착한 탄수화물인 “통밀”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만든 간식들을 제공하는 다신샵 대표 브랜드다.

통밀당 단백칩 시리즈는 누적 판매 수 100만개 이상으로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단백질 과자다.

통밀당 단백칩 스틱 흑임자는 흑임자와 함께 검정콩, 흑미가 들어가 고소한 맛은 물론 건강함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통밀당 단백칩 스틱 귀리는 식이섬유가 많고, 포만감도 채울 수 있어 폭식을 막을 수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흑임자나 귀리 특유의 식감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다신샵 관계자는 “통밀당 단백칩 스틱은 단백질 함량 22%를 자랑하는 고단백 다이어트 간식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함을 자랑하기 때문에 다이어터들뿐 아니라 남녀노소들도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