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스포츠 인스타그램
빈폴스포츠가 1000만원 상금을 내걸고 '올라운더 챌린지' 이벤트를 열었다.

빈폴스포츠는 오는 18일까지 올라운더 챌린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4단계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1명에게 상금 1000만원을 제공하며 이밖에도 올라운더 다운(10명), 옹성우 바운서(2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1단계 미션은 16일까지 빈폴스포츠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된 올라운더 플리스 영상을 리그램하면 된다. 이때 빈폴스포츠 계정(@beanpolesport)을 태그해야 한다.

2단계는 빈폴스포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미션이다. 퀴즈는 "요즘 누가 인싸래? 언제 어디서든 OOOO지"의 빈칸을 맞히는 것으로 정답은 '올라운더'이다.

3단계 미션은 빈폴스포츠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올라운더 다운 영상을 리그램 하는 것으로 이때에도 역시 빈폴스포츠 계정을 태그해야 한다.

마지막 4단계는 17일과 18일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빈폴스포츠를 검색하고 SSF샵에 접속하면 1000만원 상금에 도전할 수 있는 최종 미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에서도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00만원 상금이 걸린 올라운더 챌린지를 진행하는 브랜드는?"이란 문제의 정답인 '빈폴스포츠'를 입력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