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자연이 빚어낸 장인의 디퓨저 브랜드 니콜로지 크리에이션(Nicolosi Creations)이 14일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라벤더 수확부터 오일 추출까지 전통방식을 고수해 생산된 고퀄리티의 오일을 사용한다. 최화정쇼에서 매회마다 많은 관심과 구매로 이어졌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프랑스 최고의 장인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100% 천연 성분의 디퓨저 브랜드다. 성분뿐만 아니라, 용액이 담긴 글라스도 에르메스의 와인글래스 제조 공장과 동일한 공장에서 제조한다. 세세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디퓨저다. 동안의 아이콘이자 많은 여성의 워너비인 최화정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점에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디퓨저는 화학적 합성향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향을 자랑한다. 디퓨저의 알코올도 100% 천연 비트 알코올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난 5월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지인에게 제품을 선물로 줬는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제품력 때문인지 정말 만족하더라”며 “이번 추석 선물로도 고민없이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 대해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한국 수입유통사 투앤업의 조여진 매니저는 “추석을 앞두고 진행된 방송인만큼 선물용으로 여러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분들이 많았다. 30분이나 일찍 방송이 종료되어 아쉬워할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빠른 시일 내로 다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사랑을 주신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자세한 정보는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