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백’이 여름철을 맞아 기존 판매하던 밤부민트쿨샴푸 1,500ml 제품을 500ml 소용량으로 출시했다.

밤부민트쿨샴푸는 기존 무백의 인기상품이었던 자몽워터샴푸보다 세정력이 강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쿨링감을 준다. 샴푸를 사용하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약산성으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설페이트 프리제품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그동안 1,500ml의 대용량 제품만 출시되었지만 여름을 맞아 500ml 소용량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밤부민트쿨샴푸는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샴푸다. 두피의 과도한 유분기로 지성두피를 호소하는 사람이나, 볼륨감을 중시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세정력이 우수한 한편 모발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천연보습인자로 별도의 컨디셔너 사용이 없어도 부드러운 모발로 가꿀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헤어 살롱에서도 인기가 많다. 한 헤어디자이너는 “손님들이 적당한 쿨감과 시원한 세정감에 아주 만족한다. 남성분들이 많이 찾지만, 시원하게 마무리되며 볼륨감을 살릴 수 있는 샴푸를 좋아하는 여성고객에게도 인기가 많다”라고 설명했다.

무백의 밤부민트쿨샴푸 500ml 제품은 현재 무백 공식 온라인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는 유명 헤어브랜드인 박승철헤어스튜디오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30,000원 이상 구매 시 두피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