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LG유플러스와 에스원이 서비스 융합을 가속화 한다.

LG유플러스는 보안 시장 1위 사업자 에스원과 18일 통신과 보안 서비스의 결합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는 기존 통신과 보안 영역의 단순 제휴가 아닌 구체적인 결합 서비스로, 업계에서는 그간 자회사나 계열사간 협업을 통해서만 관련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결합 상품은 신규 ‘U+사장님패키지’ 3종이다. 유통, 요식, 이미용 업계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출동보안형 패키지’, 병원이나 숙박업소 등에 적절한 ‘매장형 패키지’, 일반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오피스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CCTV와 출동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출동보안형 패키지는 U+지능형CCTV 2대, 초고속 인터넷(기가슬림안심, 500M), 기가와이파이, 인터넷 전화와 방범 서비스 ‘에스원 프리미엄(침입감지센서 2종 포함)’으로 구성했다. 결합 및 모바일·제휴카드로 55%까지 할인 받아 월 5만 890원(VAT포함, 3년 약정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IPTV 서비스를 중심으로 하는 매장형 패키지는 출동보안형에서 ‘에스원 프리미엄’ 대신 ‘U+tv 베이직’을 제공한다. U+지능형CCTV(2대), 초고속 인터넷(기가슬림안심, 500M), 기가와이파이, 인터넷 전화와 결합해 79% 할인된 월 1만 6990원(VAT포함, 3년 약정 기준)에 쓸 수 있다. 여기에 에스원 프리미엄을 추가할 경우 월 62,990월(VAT포함, 3년 약정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오피스형 패키지는 초고속 인터넷(기가슬림안심, 500M), 기가와이파이, 인터넷 전화, IPTV(U+tv 베이직)를 93% 할인된 월 3790원(VAT포함, 3년 약정 기준)에 서비스한다.

LG유플러스는 신규 결합 서비스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월말까지 에스원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3개월간 이용료(월 46,000원/VAT포함)와 설치비가 면제된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고객(3년 약정 기준)은 ‘기가안심(1Gbps)’과 ‘기가안심슬림(500Mbps)’을 각각 월 8800원, 66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