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공홈족’ 대상으로 호텔 멤버십 회원 할인 및 패키지 가격 할인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얏트월드’ 호텔 브랜드 멤버십 회원이 스탠다드 객실 및 프리미엄 객실에 한해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름 방학 기간을 맞아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도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의 라운지 카페 ‘갤러리’와 카페&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망고 코코넛 빙수와 녹차 빙수 등 2가지 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망고 코코넛 빙수는 고객에게 별도의 접시 대신 코코넛 열매에 빙수를 담아 제공한다. 녹차 빙수는 흑설탕과 녹차를 접목시킨 점이 특징이다.

로맨틱한 여름밤을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라운지 카페 ‘갤러리’와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 및 모던 클래식 바 ‘파리스 바’에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재즈, 클래식, 팝 등의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저녁 시간대에는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4인조 혼성 보컬 그룹의 팝 공연이 펼쳐진다. 풀사이드 바비큐 야외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재즈공연을 선보인다.

유럽의 노천 카페를 연상시키는 파리스바 야외 테라스에서는 클래식 피아노 공연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8시부터 시작 된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6인조 혼성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