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카카오 본사가 있는 제주도에 상륙했다.

카카오는 15일 오전 제주도 본사 스페이스닷원 1층에 265m² 규모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150여종을 비롯해 카페, 카카오 서비스 체험이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외에도 니니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조성된다.

특히 제주도에 상륙한 만큼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감귤라이언, 해녀어피치와 같이 제주지역에 특화된 ‘프렌즈 인 제주’ 상품들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2층에 위치한 닷원갤러리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에 전시됐던 카카오프렌즈 작품 전시도 진행된다. 캐릭터들의 독특한 출생 배경과 역사, 성격, 캐릭터 간의 관계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와 닷원갤러리가 단순한 캐릭터 스토어를 넘어 카카오 본사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제주도 지역주민,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교류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5/15 14:22:53   수정시간 : 2019/05/15 14:22:54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