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가 출시 1주년을 맞은 ‘스쿠티PRO’를 특별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계양전기는 그간 본사의 제품에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동 킥보드 스쿠티PRO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쿠티PRO 13.2Ah’는 4월 22일(월)부터 정상가 122만원 대비 22만원 할인된 99만 9천원에 판매 중이며, ‘스쿠티PRO 21Ah’는 19만원 할인된 119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계양 스쿠티PRO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내구성이 좋고 잔고장이 거의 없다.

▲강력한 파워모터 적용, 최상의 승차감

스쿠티PRO는 강력한 파워 모터를 장착해 한강, 팔당, 남산 등 경사로가 많은 국내 지형에 최적화됐다. 경사로에서도 원활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최대출력 800W, 정격 600W인 DD(Direct Drive) 타입의 BLDC모터를 적용했다. BLDC모터는 일반 모터 대비 수명이 길고 소음이 적어 효율이 높다. 모터 안의 자석 자체를 회전시키는 방식으로 코일에서 전류가 흐르면 자석이 회전하는 원리이기 때문에 스파크 및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다.

타사 대비 약 120% 강성을 확보한 강력한 유압 서스펜션이 적용된 것도 장점이다. 외부 충격과 빠른 속도에 견딜 수 있어 거친 도로나 장거리 주행에도 안전하면서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삼성이 국내 생산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된 것도 눈길을 끈다. 제품은 13.2Ah와 21Ah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용량에 따라 각각 최대 50km, 70km를 주행할 수 있다.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빠른 속도를 확실히 제어할 수 있도록 고성능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 제동력이 뛰어나다. 고성능 LED 헤드라이트 및 전후방 보조 라이트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해 고객 주행이 안전하다. 경도와 강도를 강화하기 위해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을 적용, 자동차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도장과 다이나믹한 외관 디자인을 구현해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도 장점이다. 제품은 고급스러운 펄감의 ‘샴페인 화이트’와 세련되고 모던한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쿠티PRO는 가까운 판매점에서 제품 시승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며, A/S도 받을 수 있다. 핵심 부품은 1년(1,200km 이내) 무상 보증이 가능하며, 차체와 모터, 배터리, 컨트롤러, 충전기 등에 대해 최장기간 A/S를 진행해준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한국인과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전동 킥보드로, 40여 년의 계양전기 모터 기술력을 집약해 이동 편의와 속도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고객 감사 할인 판매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스쿠티PRO를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4/23 10:30:26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