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맘대로데이 맘픽(MOM PICK)’ 투표 결과 이미지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고객과 함께 만드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은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를 앞두고, 고객이 직접 선정한 ‘MOM PICK’ 특가 상품을 공개했다. 특가 상품은 소비자들이 직접 최저가 구매를 희망하는 상품에 투표하는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결정됐다. 오는 24일 맘대로데이 당일 하루만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MOM PICK 투표 이벤트는 총 5,6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전체 1위 제품은 친환경 오가닉 면을 사용한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이다. 분야별로는 국민 기저귀로 불리는 하기스 전라인 모음전(기저귀), 패밀리 슈즈로 각광받는 탐스키즈(패션잡화) 등이 꼽혔다. 이 외에도 학습 브로마이드 세이차트 18종 세트+병풍하우스 재료(완구), 신푸고 컵세트(용품) 등이 고객이 직접 선택한 할인 워너비 상품으로 최종 선택됐다.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및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데이는 고객의 사전 투표로 베스트 특가 상품을 선정하는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모션으로 진행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제로투세븐은 MOM PICK 투표 이벤트 등을 통해 맘대로데이를 연간 최대 혜택과 함께 육아용품을 구매하고, 육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진정한 ‘유아동 쇼핑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고객과 함께 행사를 만들어가며 육아에 지친 엄마·아빠들을 위로하고 단 하루라도 마음껏 쇼핑하며 힐링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다.

제로투세븐의 맘대로데이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2018년 4월 7일 첫 개최된 맘대로데이는 고객의 사전투표로 선정된 7가지 육아용품 등 10개 브랜드의 14개 품목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평소 대비 600% 이상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11월 7일 열린 제2회 맘대로데이에서는 고객이 선정한 7가지 아이템이 완판되고, 첫 행사대비 총 구매 건수가 37% 증가, 일 방문자 수도 무려 63%가 올라 역대 최다 방문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제로투세븐 이커머스사업부 김인대 이사는 “맘대로데이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동시에 유아용품 트렌드에 민감한 엄마·아빠들의 소통과 공유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에게 가격적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로투세븐은 맘대로데이에 전 상품군 중 베스트 아이템뿐만 아니라 의류, 화장품, 완구 등 인기 카테고리의 대표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고객 투표로 선정된 제품 외에도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제품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