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가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IT&E는 13일까지 VR스테이션 강남점 내에 있는 VR시네마를 1시간 대여해주는 ‘프라이빗 시네마 인 VR스테이션’ 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10커플 신청을 받아 오는 14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한 시간 단위로 VR시네마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VR스테이션 홈페이지(www.h-vrstation.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희망 대여 시간을 선택하고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현대IT&E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VR시네마 1시간 단독 이용권과 ‘신과 함께’ VR 관람권 그리고 VR스테이션내 VR어트랙션(게임) 4종을 이용할 수 있는 ‘빅4’ 티켓(2인) 및 카페테리아 이용권(1만원)등으로 구성됐으며, 판매 가격은 15만원이다.

이 밖에도 현대IT&E는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방문한 커플 고객 중 ‘빅4’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 카페테리아 이용권 1만원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현대IT&E는 연인과 친구들이 즐겨하는 ‘방탈출’ 콘텐츠를 VR로 즐길 수 있는 ‘방탈출 VR’도 새롭게 선보인다. ‘방탈출 VR’은 국내 VR게임 전문업체인 스코넥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콘텐츠로, 미션을 풀어 밀실을 탈출하는 기존 방탈출 게임을 VR로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