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왼쪽부터)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안경욱 상무, QM6 당첨자 김수은 고객, 영업본부 김태준 본부장
르노삼성자동차가 최근 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작년 11월 진행된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QM6 가솔린을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 김수은(48) 고객은 “삼성자동차 시절 구입한 SM7에 이어 SM3를 애용하고 있고, 아들도 QM3를 보유하고 있다”며 “르노성자동차는 운전자 중심의 자동차이며 디자인도 멋있고, 특히 어디서나 가까이 위치해있고 서비스 품질도 좋은 A/S 서비스 때문에 르노삼성자동차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데, 이렇게 QM6까지 당첨되게 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기도 기흥에 거주하는 김수은 고객은 2010년 5월 SM3를 구매해 약 12만km를 주행하면서 매년 꾸준히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CSQ)조사 3년 연속 1위에 이은 성과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코텍 Cotech) 운영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1/18 17:11:18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