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인피니티 코리아가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1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럭셔리 SUV QX60은 기존 국산차 보유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 최대 20% 할인(개별 소비세 인하분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경우 7인승 대형 프리미엄 SUV를 4천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스포츠 세단 Q50과 플래그십 세단 Q70에 대한 할인 혜택도 연장 진행된다. 국산차 보유 고객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Q50은 최대 20%, Q70은 최대 23% 할인 혜택(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이 제공된다.

아울러 1월 한달 간 전 차종 대상으로 36개월 특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다가올 우리의 고유 명절 설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전 차종을 아우르는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인피니티가 지닌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1/14 17:34:24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