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과즙팡 틴트 'BE01무심결에무화과', 'CR01키키칠리토마토'의 초도 물량이 각각 출시 4일, 6일 만에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어퓨 과즙팡 틴트는 어퓨가 야심 차게 내놓은 하반기 주력 메이크업 제품이다. 과즙처럼 생생한 컬러와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한 광택이 특징이며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출시 전 인스타그램 바이럴을 진행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며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사전 홍보를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현재는 1등 상금 100만 원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2주에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회원들의 실제 사용 평가로 순위를 매기는 파우더룸 신상 랭킹 1위에 올랐다.

어퓨는 과즙팡 틴트와 함께 올해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제품들을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키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퓨 '라즈베리 헤어 식초'는 사용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파우더룸 코스메 랭킹 린스-컨디셔너 부문 1위에 올랐다.

'트루 매트 플루이드'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MBLL 리퀴드립 부문 에디터스 픽을 수상했다. '스키니 브로우카라'와 '프로 컬링 블랙 픽서 마스카라'는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의 아이브로우-마스카라 부문과 마스카라 픽서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