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의류 전문 제조 업체 ‘㈜서양네트웍스(서동범)’가 알로봇이 시그니처데이(Signature Day)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시그니처데이는 알로봇 브랜드에서 신상품 출시 후 인기가 높았던 시그니처 아이템과 에센셜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28일(화)부터 9월 3일(월)까지 약 7일간 진행되며, 백화점 및 서양몰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이번 기간동안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높은 크레이지 팬츠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크레이지 팬츠 시리즈는 포켓 배색이 포인트인 배기 핏의 ‘크레이지 데님팬츠’, 팬츠 아랫단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스키니 핏의 ‘크레이지 스키니데님’ 두가지 데님 라인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화이트, 블랙, 머스타드, 그린컬러 총 4가지로 구성된 일자핏 ‘크레이지 우븐팬츠’를 3만원 대로 구매 가능하다.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RRBT 7부티셔츠’, ‘표정로비 박시핏7부’ 등 2만원대 아이템과 ‘포켓로비맨투맨’ 등 3만원대 등 합리적인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을 신학기를 맞아 로비와 펜 백팩 등 액세서리 또한 구매 가능하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유니크한 키즈패션 브랜드인 알로봇은 ‘우주’, ‘지오’ 등 알로봇 크루로 활동하고 있어 키즈셀럽들이 즐겨 입는 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