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신청 고객 추첨 통해 워터파크 티켓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7월 한 달간 여름 시즌을 맞아 ‘파노라믹 서머(Panoramic Summer)’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용인 캐리비안베이, 홍천 오션월드. 김해 롯데워터파크,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등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르노삼성 SM3, SM5, SM6, SM7, QM3, QM6 차종의 7월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국내 4개 워터파크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 후 직접 전시장을 방문, 시승 및 구매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구매혜택과 더불어 워터파크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 또한 진행된다. 개인 사업자 고객에게는 SM6를 비롯한 전 차종(전기차, 클리오 제외) 구매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M6(Taxi 트림 제외), QM6, SM7 구매 고객은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