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가구 패키지, 가구 세트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이직가구는 MDF 없는 100% 원목으로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특별한 커스텀 메이드 맞춤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 브랜드다.

감사제(진열 상품)를 제외한 전 품목을 최대 20%까지 할인받아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진열 상품, 드라마 협찬 가구 할인전 및 온라인 집들이, LG 퓨리케어 추첨 이벤트, 베이비 체어 증정,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매트리스 할인 등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베이직가구는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경력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가구 브랜드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단연 가장 많은 디자인 제품 군을 보유하고 있는 원목가구 브랜드로써 꾸준히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데, 특히 월넛으로 제작된 원목 침대, 옷장 세트,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원목 사이드장, 원목 협탁, 원목 식탁, 원목 테이블, 원목 책장, 원목 철재 가구, 소파 테이블 등 월넛 가구들이 대량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위해 3층 일부 공간을 최고급 하드우드인 월넛(호두나무) 가구로 전시하고자 별도로 리뉴얼 작업 중에 있는데, 약 백여 가지의 월넛 가구들을 전시할 계획으로 쇼룸에는 올 하반기부터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며 더불어 더 넓은 규모의 팩토리형 쇼룸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2층 1500평의 규모로 다양한 시리즈별 원목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일산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파주 가구단지, 운정 가구단지, 시흥 가구단지, 수원 가구단지, 부천 가구단지, 서인천 가구단지, 가좌 가구단지와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인테리어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운영 시간 외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