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 및 온라인 상담뿐만 아니라 실시간 1:1 화상 상담까지 서비스 확대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는 총 250개 국내 콜센터를 대상으로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을 평가, 우수 콜센터를 발표했다.

쉐보레 고객 센터는 연결성 및 인사, 응대 신속성 분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아, 작년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높은 수준의 고객 관리를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고 강조했다. 콜센터 ARS에 업계 최초로 “Heart-to-Heart Ring Back Tone”(마음이음 연결음)을 적용해 2017 한국 컨택센터 콘테스트 “Best Process” 상을 수상한 한 바 있다.

또한, 고객에게 대리점과 AS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 차량별 가격표,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SMS로 전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차량 사용법 영상 설명을 담은 쉐보레 ‘등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의 제품품질 불만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기 위해 ‘I CARE’ 전담 조직에서 이슈별로 상시 TFT를 운영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