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슈 크림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과 함께 푸드 5종, MD 19종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국내 최초로 22일이라는 최단 기간에 100만잔 판매를 기록한 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음료개발팀이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 해 봄 처음 출시했던 음료다.

당시 인기에 힘입어 3월 판매 종료 예정이었던 기간을 7월까지로 연장한 바 있다. 판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상시 메뉴로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청이 잇따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재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는 슈 크림에서 느껴지는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천연 바닐라 빈이 특징인 음료다.

아울러 를 커피 없이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슈 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와 함께 또한 은은한 베르가못 향의 얼 그레이 티와 함께 아카시아 꿀을 첨가한 허니 애플 소스가 들어가 사과의 사각거리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도 함께 선보였다.

또한, 고소한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플레인 그릭 요거트 크림을 넣은 와 빅토리아 스폰지 시트와 레몬 잼의 조화로 개나리꽃을 연상시키는 를 비롯해 , , 등 봄 기운이 만연한 5종의 푸드도 마련했다.

다채로운 봄 꽃들에 나비가 날아드는 봄날의 장면을 표현한 텀블러, 머그, 콜드컵, 플레이트 등 MD 19종와 원두4종도 함께 선보였다. 돔 뚜껑에 플라워 패턴의 글리터가 들어가 있고 빨대 단면을 꽃 모양으로 재미를 준 을 비롯해, 티백 실을 걸 수 있도록 핑크 나비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를 출시했다.

또한, 복합적인 다크 체리 풍미의 250g 원두, 비아, 오리가미 3종을 비롯해 산뜻한 산미와 싱그러운 꽃 향기가 특징인 원두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스타벅스는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회원을 위해 3월 5일까지 14일간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20일 출시한 를 시작으로 해서 3월중 ,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