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포에버스킨(대표 한수민)’이 AK플라자가 운영하는 뷰티편집샵 ‘태그온(tag-on)’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태그온은 좋아하는 스타일과 본인의 감성 아이템을 태그(Tag)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 전문점이란 의미로, 매장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기존 편집샵과 다를 것이 없지만 특성화된 제조업체를 바이어가 직접 선택해 가성비가 좋은 상품만을 입점시킨다는 점에서 일반 편집샵과 차별화를 이룬다.그 중에서도 태그온 바이어가 직접 선택했다는 포에버스킨의 연어마스크팩은 우수한 기능에 더불어 가성비가 좋다는 평으로 대중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포에버스킨의 연어마스크팩은 지성피부의 피지케어를 위한 ‘모공피지 페이셜 마스크’, 피부타입별로 예민한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예민진정 페이셜 마스크’, 피부타입별로 피부에 모자란 수분과 유분 보습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물광보습 페이셜 마스크’, 미백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윤광 페이셜 마스크’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 한수민 대표가 피부과 원장으로 지낸 지난 10년간 피부고민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그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오랫동안 연구한 결과물이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이라며 “ 연어마스크팩의 뛰어난 기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 브랜드는 신라면세점, GS리테일의 H&B스토어 GS왓슨스, 더블유 스토어 등에 입점했으며 올리브영, 롭스 등에도 입점 준비를 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한편, 한수민 대표는 지난 1월부터 모델 장윤주를 필두로 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에 피부전문의로서 고정패널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