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들과딸이 설 연휴 마지막날인 2월 18일 일요일 오후 8시 3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7차 홈쇼핑 방송을 확정지었다고 14일 밝혔다.

아들과딸 측은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은 최초로 70여개의 출판사 연합 플랫폼을 구축해 한번에 여러 출판사 책을 1년에 365권, 3년동안 총 1,095권의 실물도서와 67,000여개의 디지털 콘텐츠가 내장되어있는 최신 삼성 갤럭시탭4 10.1” Advanced 아들과딸북클럽탭, 친환경 북트리 책장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분야의 교수진이 교육부 기준(누리/초등교육 과정)으로 맞춤 큐레이션 선별한 도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독서관리(Book Mate) 앱을 통해 자녀의 독서 습관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 “18일 방송예정인 CJ오쇼핑 설연휴 특집 홈쇼핑 방송 중 상담신청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국헤르만헤세의 문장이 간결하고 스토리 문맥 안에서 어휘의 의미와 사용 예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유아영어동화책인 씽씽북컬렉션(SingSing Book Collection) 10권 중 랜덤 2권이 증정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유아동교육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tvN을 통해 방영중인 드라마 ‘마더’의 주인공인 배우 이보영을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의 전속모델로 계약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