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답례품 및 돌답례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벨페스타가 2월 중 용인 수지에 동사의 모든 쇼핑몰 사이트를 관리 운영하는 통합센터 사옥을 새로 완공한다고 밝혔다.

본사 소재지인 분당 판교와 땡스샵 물류센터가 위치한 경기도 광주, 그리고 수원 광교 등지에 사업부별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가 통합센터가 완공됨으로써 한 곳으로 모이게 되는 것이다.

벨페스타의 메인 쇼핑몰로 16년째 운영 중인 땡스샵은 업계에서도 가장 오래된 터줏대감과도 같은 존재다.

현재는 디퓨저 및 캔들과 같은 향 관련 제품 전문 쇼핑몰 아이러브캔들, 고희·회갑 답례품 전문 은하수닷컴, 결혼답례품 전문 쇼핑몰 우결닷컴, 영상제작 전문 사이트 도담픽쳐스까지 돌잔치답례품 쇼핑몰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최근에는 인터넷 온라인 교육사업까지 새롭게 진출을 준비하며 종합 인터넷 쇼핑몰 기업으로 탈바꿈해가고 있다.

경영기획팀 김재민 대리는 “용인 수지 통합센터의 오픈으로 획기적인 변화의 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동안은 여러 사이트들의 운영관리팀과 물류센터들이 여러 곳에 흩어져 있어 발생하는 비효율과 비용의 중복 낭비되는 요인들이 있었다" 면서 "사이트들이 한 군데로 통합됨으로써 경영 효율성 제고와 경비 절감을 크게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사업부별 통합으로 빠른 의사결정과 사업부 간에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 중이다”라고 전했다.

쇼핑몰은 통합센터 사옥 준공을 기념하며 사이트별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땡스샵에서는 대규모 할인과 기존 공구 할인 조건을 완화, 변경하고 은하수닷컴에서는 아버님, 어머님 모델 선발대회, 도담픽쳐스에서는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실시하여 상금과 상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참조 및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2/07 17:21:06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